안녕하세요
오늘은 tkfkdgo945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4년 4월 4일 기출문제 25번입니다!
25. 연속식 제빵법을 사용하는 장점으로 틀리는 것은?
1. 인력의 감소
2. 발효향의 증가
3. 공장 면적과 믹서 등 설비의 감소
4. 발효손실의 감소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제과기능사 2004년 4월 4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tkfkdgo945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4년 4월 4일 기출문제 25번입니다!
25. 연속식 제빵법을 사용하는 장점으로 틀리는 것은?
1. 인력의 감소
2. 발효향의 증가
3. 공장 면적과 믹서 등 설비의 감소
4. 발효손실의 감소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9년 9월 27일 기출문제 25번입니다!
25. 다음은 식빵 배합표이다. ( )안에 적합한 것은?
1. 5, 45, 0.01
2. 5, 45, 0.1
3. 0.5, 4.5, 0.01
4. 50, 450, 1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정!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0년 10월 3일 기출문제 59번입니다!
59. 식품첨가물공정상 표준온도는?
1. 20℃
2. 25℃
3. 30℃
4. 35℃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0년 3월 28일 기출문제 32번입니다!
32. 달걀의 가식부에서 전란의 고형질은 얼마인가?
1. 12% 정도
2. 25% 정도
3. 50% 정도
4. 75% 정도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0년 1월 31일 기출문제 15번입니다!
15. 도넛의 튀김 온도로 가장 적당한 것은?
1. 140 ~ 156℃
2. 160 ~ 176℃
3. 180 ~ 196℃
4. 220 ~ 236℃
정답은 3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8년 10월 5일 기출문제 10번입니다!
10. 파이 제조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1. 아래 껍질을 윗껍질 보다 얇게 한다.
2. 껍질 가장자리에 물 칠을 한 뒤 윗 껍질을 얹는다.
3. 위, 아래의 껍질을 잘 붙인 뒤 남은반죽을 잘라낸다.
4. 덧가루 뿌린 면포위에서 반죽을 밀어 편 뒤 크기에 맞게 자른다.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tkfkdgo945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4년 7월 18일 기출문제 38번입니다!
38. 밀가루의 단백질에 작용하는 효소는?
1. 말타아제
2. 아밀라아제
3. 리파아제
4. 프로테아제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tkfkdgo945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4년 4월 4일 기출문제 27번입니다!
27. 냉동반죽법의 단점이 아닌 것은?
1. 휴일작업에 미리 대처할 수 없다.
2. 이스트가 죽어 가스 발생력이 떨어진다.
3. 가스 보유력이 떨어진다.
4. 반죽이 퍼지기 쉽다.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0년 1월 31일 기출문제 50번입니다!
50. 혈당의 저하와 가장 관계가 깊은 것은?
1. 인슐린
2. 리파아제
3. 프로테아제
4. 펩신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정!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1년 2월 13일 기출문제 16번입니다!
16. 일반적으로 작은 규모의 제과점에서 사용하는 믹서는?
1. 수직형 믹서
2. 수평형 믹서
3. 초고속 믹서
4. 커터 믹서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