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DL I님께서 풀이하신
유기농업기능사 2016년 7월 10일 기출문제 5번입니다!
5. 토양입단 형성에 알맞은 방법이 아닌 것은?
1. 유기물 시용
2. 석회 시용
3. 토양의 피복
4. 질산나트륨 시용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유기농업기능사 2016년 7월 10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DL I님께서 풀이하신
유기농업기능사 2016년 7월 10일 기출문제 5번입니다!
5. 토양입단 형성에 알맞은 방법이 아닌 것은?
1. 유기물 시용
2. 석회 시용
3. 토양의 피복
4. 질산나트륨 시용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dsycch님께서 풀이하신
전자부품장착기능사 2015년 7월 19일 기출문제 46번입니다!
46. 다음 중 집적소자의 개수가 가장 많은 것은?
1. LSI
2. MSI
3. SSI
4. VLSI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imuniman님께서 풀이하신
사진기능사 2015년 7월 19일 기출문제 37번입니다!
37. 일안반사식 카메라의 일반적인 특징이 아닌 것은?
1. 시차가 생기지 않는다.
2. 렌즈 교환이 자유롭다.
3. 초점이 맞는 범위를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다.
4. 파인더용 렌즈와 촬영용 렌즈가 분리되어있다.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pp6377님께서 풀이하신
타워크레인운전기능사 2009년 7월 12일 기출문제 32번입니다!
32. 크레인에서 그림과 같이 부하물(200t)을 들어 올리려 할 때 당기는 힘은? (단, 마찰저항이나 매다는 기구 자체의 무게는 없는 것으로 가정한다)
1. 25 t
2. 28.57 t
3. 40 t
4. 100 t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형근님께서 풀이하신
에너지관리기능장 2005년 7월 17일 기출문제 17번입니다!
17. 기체연료(gas)의 특징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1. 누설시 화재 폭발의 위험이 없다.
2. 고부하 연소가 가능하다.
3. 다른 연료에 비해 매연 발생이 적다.
4. 적은 과잉공기비로 완전연소가 가능하다.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mun060611님께서 풀이하신
초음파비파괴검사기능사 2012년 7월 22일 기출문제 15번입니다!
15. 초음파탐상 공진법으로 두께를 측정하는 장치에서 CRT상의 표시방법은?
1. 시간과 거리의 함수에 대한 불연속반사와 같은 지시로 표시된다.
2. 고정 주파수에서 공진 상태를 나타내는 지시로 표시된다.
3. 연속적으로 변하는 주파수의 공진 상태를 나타내는 지시로 표시된다.
4. 간헐적으로 변하는 주파수의 변조상태를 나타내는 지시로 표시된다.
정답은 3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유진님께서 풀이하신
실내건축기능사 2016년 7월 10일 기출문제 32번입니다!
32. 다음 설명에 알맞은 목재 방부재는 무엇인가?
1. 크레오소트유
2. 황산동 1%용액
3. 염화아연 4% 용액
4. 펜타클로로페놀(PCP)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gmlee****님께서 풀이하신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2006년 7월 16일 기출문제 36번입니다!
36. 배관제도의 계기 표시방법 중 압력지시계를 나타낸 것은?
1. 
2. 
3. 
4.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namwooh89님께서 풀이하신
제빵기능사 2002년 7월 21일 기출문제 19번입니다!
19. 제빵시 일반적인 2차 발효온도로 가장 적당한 것은?
1. 10~17℃
2. 35~45℃
3. 57~63℃
4. 66~70℃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민혁님께서 풀이하신
미용사(일반) 2004년 7월 18일 기출문제 41번입니다!
41. 피부의 영양관리에 대한 설명 중 가장 올바른 것은?
1. 대부분의 영양은 음식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2. 외용약을 사용하여서만 유지할 수 있다.
3. 마사지를 잘하면 된다.
4. 영양크림을 어떻게 잘 바르는가에 달려 있다.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