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희정!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1년 2월 13일 기출문제 11번입니다!
11. 도넛 튀김기에 붓는 기름의 평균 깊이로 가장 적당한 것은?
1. 5 ~ 8 cm
2. 9 ~ 12 cm
3. 12 ~ 15 cm
4. 16 ~ 19 cm
정답은 3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제과기능사 2011년 2월 13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정!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1년 2월 13일 기출문제 11번입니다!
11. 도넛 튀김기에 붓는 기름의 평균 깊이로 가장 적당한 것은?
1. 5 ~ 8 cm
2. 9 ~ 12 cm
3. 12 ~ 15 cm
4. 16 ~ 19 cm
정답은 3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8년 7월 13일 기출문제 27번입니다!
27. 중간발효의 목적이 아닌 것은?
1. 글루텐의 배열을 제대로 조절하고 가스를 발생시켜 정형하기 쉽도록 하기 위해
2. 분할, 둥글리기를 거치면서 굳은 반죽을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3. 탄력성과 신장성 회복으로 밀어 펴기 중 반죽의 찢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4. 빵의 향에 관계하는 발효산물인 알코올, 유기산, 방향성 물질을 얻기 위해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9년 7월 12일 기출문제 51번입니다!
51. 다음 중 경구 전염병이 아닌 것은?
1. 맥각중독
2. 세균성 이질
3. 콜레라
4. 장티푸스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tkfkdgo945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4년 4월 4일 기출문제 47번입니다!
47. 체내에서 생리기능의 조절작용을 하여 보조역할을 하는 영양소는?
1. 지방
2. 비타민
3. 단백질
4. 탄수화물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희정!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1년 2월 13일 기출문제 13번입니다!
13. 다음 중 반죽의 얼음사용량 계산공식으로 옳은 것은?
1. 얼음 = (물사용량*(수돗물온도-사용수온도)) / (80+수돗물의온도)
2. 얼음 = (물사용량*(수돗물온도+사용수온도)) / (80+수돗물의온도)
3. 얼음 = (물사용량*(수돗물온도*사용수온도)) / (80+수돗물의온도)
4. 얼음 = (물사용량*(계산된물온도-사용수온도)) / (80+수돗물의온도)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6년 4월 2일 기출문제 33번입니다!
33. 환원당과 아미노화합물의 축합이 이루어질 때 생기는 갈색 반응은?
1. 마이야르(Maillard) 반응
2. 캐러멜(Caramel)화 반응
3. 효소적 갈변
4. 아스코르빈산(Ascorbic acid)의 산화에 의한 갈변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8년 10월 5일 기출문제 37번입니다!
37. 다음 중 아미노산을 구성하는 주된 원소가 아닌 것은?
1. 탄소(C)
2. 수소(H)
3. 질소(N)
4. 규소(Si)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8년 10월 5일 기출문제 24번입니다!
24. 오븐 온도가 높을 때 식빵· 제품에 미치는 영향이 아닌 것은?
1. 부피가 적다.
2. 껍질색이 진하다.
3. 언더베이킹이 되기 쉽다.
4. 질긴 껍질이 된다.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웅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11년 7월 31일 기출문제 33번입니다!
33. 다음 중 효소와 온도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1. 효소는 일종의 단백질이기 때문에 열에 의해 변성된다.
2. 최적온도 수준이 지나도 반응 속도는 증가한다.
3. 적정온도 범위에서 온도가 낮아질수록 반응속도는 낮아진다.
4. 적정 온도 범위 내에서 온도 10℃ 상승에 따라 효소 활성은 약 2배로 증가한다.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tkfkdgo945님께서 풀이하신
제과기능사 2004년 7월 18일 기출문제 13번입니다!
13. 거품형 케이크(foam-type cake)를 만들 때 녹인 버터는 언제 넣는 것이 가장 좋은가?
1. 처음부터 다른 재료와 함께 넣는다.
2. 밀가루와 섞어 넣는다.
3. 설탕과 섞어 넣는다.
4. 반죽이 거의 다 만들어졌을 때 넣는다.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