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dmswl7304님께서 풀이하신
리눅스마스터 2급 2008년 6월 1일 기출문제 53번입니다!
53. X윈도우는 서버/클라이언트로 구성되는데, X서버와 X클라이언트의 상호작용은 메시지 교환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러한 메시지 형태와 사용법을 무엇 이라고 하는가?
1. startx
2. xinit
3. X Protocol
4. Toolkit
정답은 3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리눅스마스터 2급 2008년 6월 1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계약완료0006]환상의자연! 계곡토지 전원주택 펜션부지 계획관리지역 전620평 2억5천4백만원 박부동산TV](https://i1.wp.com/i.ytimg.com/vi/bYV7l9kY0B8/maxresdefault.jpg?w=580&ssl=1)

![[김성수TV 성수대로] 재판인가, 개판인가? 이재명 지사 공판 따라잡기 #3 김지예 변호사 10,11차 공판따라잡기](https://i0.wp.com/i.ytimg.com/vi/Qkw-3sTX9Ss/maxresdefault.jpg?w=580&ssl=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