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타임라인

24시간 소변 수집 절차에 따른 간호로 옳지 않은 것은? – 간호조무사 (2006년 3월 16일 기출문제) #공퀴즈 #닷컴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효재님께서 풀이하신
간호조무사 2006년 3월 16일 기출문제 3번입니다!

3. 24시간 소변 수집 절차에 따른 간호로 옳지 않은 것은?

1. 소변수집 시작시간에 배뇨한 소변부터 모은다.

2. 대변으로 오염되지 않도록 대변 전에 배뇨하도록 한다.

3. 수집된 소변은 검사실로 보내기 전까지 냉장고에 보관한다

4. 화장실에 24시간 요검사물 채뇨중 이라는 표시를 달아 둔다.

5. 검사가 종료되는 24시간제 소변도 검사물에 포함시킨다.

정답은 1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간호조무사 2006년 3월 16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