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민준님께서 풀이하신
전기공사기사 2014년 3월 2일 기출문제 71번입니다!
71. 어떤 제어계에 단위 계단입력을 가하였더니 출력이 1-e-2t 로 나타났다. 이 계의 전달함수는?
1. 1/s+2
2. 2/s+2
3. 1/s(s+2)
4. 2/s(s+2)
정답은 2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전기공사기사 2014년 3월 2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일 때i(t)는? (단, t=0에서 i(0)=0 이다.) (문제 오류로 실제 시험에서는 모두 정답처리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가번을 누르면 정답 처리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