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200132002님께서 풀이하신
용접기사 2016년 8월 21일 기출문제 49번입니다!
49. 용접부의 저온균열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1. 저온균열은 수소의 영향이 거의 없다.
2. 저온균열은 용접금속부에서 생기고 조립화열영향부에서는 거의 생기지 않는다.
3. 용접홈의 모양이나 용접봉의 종류는 저온균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4. 저온균열은 냉각조건에 따라 마텐자이트 변태나 잔류오스테나이트에 의한 취성화가 원인이다.
정답은 4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용접기사 2016년 8월 21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