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yunpyo99님께서 풀이하신
무선설비산업기사 2014년 3월 9일 기출문제 33번입니다!
33. CDMA 중계기의 상태를 감시하기 위한 CDMA 감시단말기를 중계기에 연결하려고 한다. 전원을 중계기에서 공급되는 전원을 사용하고자 하며 중계기의 공급전원 DC(직류) 3.5[V]일 때 필요한 장치는 무엇인가?
1. 컨버터(Converter)
2. 인버터(Inverter)
3. 정류기(Rectifier)
4. 계전기(Repeater)
정답은 1번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무선설비산업기사 2014년 3월 9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