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타임라인

우리나라 지형도제작 시 사용하는 투영법은 무엇인가?(오류 신고가 접수된 문제입니다. 반드… – 측량및지형공간정보기사 (2009년 8월 30일 기출문제) #공퀴즈 #닷컴

안녕하세요

오늘은 멍팽이님께서 풀이하신
측량및지형공간정보기사 2009년 8월 30일 기출문제 1번입니다!

1. 우리나라 지형도제작 시 사용하는 투영법은 무엇인가?(오류 신고가 접수된 문제입니다. 반드시 정답과 해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방위도법

2. 원통도법

3. 원추도법

4. 평면도법

정답은 3

퀴즈에 참여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측량및지형공간정보기사 2009년 8월 30일 기출문제 풀기 :::

무료로 푸는 퀴즈! 공퀴즈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시력게임 :: 눈이 건강해지는 앱 [아이앱]